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기타

삼성전자 직원들은 회사를 어떻게 생각할까요??(장단점 리뷰 대공개)

by 흙수저탈출기 2020. 11. 19.
728x90

www.youtube.com/watch?v=dNW3cYYQMFw

 

혹시 여러분은 직장인 관련 앱인

블라인드를 아시나요??

저도 참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심심하거나 회사 관련

기본 정보를 얻을 때

활용하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활용하기에

용이한 정보도 많고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전자 블라인드

 

 

리뷰 파헤치기입니다.

과연 우리나라 시총 1위

삼성전자 직원들은

 

블라인드에서 어떤 리뷰를 달았을까요??

별점 1점에서 5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 별점 1

장점으로는 돈을 잘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밥을 맛있게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셔틀이 있다고 합니다

 

반면 단점은 모라고 되어 있을까요??

단점은 단체 생활이

강한 분위기가 있다고 하네요.

 

본인은 그렇게 느꼈다고 합니다.

다른 리뷰도 읽어보겠습니다.

장점은 모임을 나가면 삼성 삼성

 

이런 먹어주는 게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단점으로는 설비직이라서

교대가 많고 근무일수도 많다고 하네요.

 

Ps50주던 시대가 그립다고 합니다.

일의 양도 많다고 하네요.

 

 

> 별점 2

별점 2점에서는

장점으로는 어른들이

좋아한다고 하네요.

 

또 밥, 회사의 평판, 연봉을

좋다고 했습니다.

단점은 비슷하지만

 

부바부가 심하다고 하네요. 

또 회사 규모가 워낙 크니

사내정치도 필요하다고 합니다

 

> 별점 3

장점으로는 역시

연봉을 뽑았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밥 얘기가 많네요.

 

얼마나 맛있으면 그럴까요??

주변 동료가 똑똑하여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게

 

된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워낙 훌륭한

분들이 많아서 높은 자리까지

 

경쟁이 치열한 것과, 사내정치의

필요성 그리고 근무

강도를 뽑았습니다.

 

워낙 회사 규모가 크니

생각하시는 바도 다 달랐습니다.

 

 

> 별점 4점, 5점

장점으로는 역시나

연봉 그리고 밥을 얘기하였습니다.

그리고 역시 다양한 복지와

네임밸류 얘기가 압도적이네요.

 

그리고 부바부로 워라밸 얘기도

4,5점 때에서는 많이 나왔습니다.

단점으로는 역시나 업무량,,

 

각 부서별 리스크,

그리고 똑똑이의 모임이기에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도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삼성전자

직원들의 회사 리뷰를

 

살펴보았습니다.

역시 블라 3.5 별 이상의 회사는

그래도 좋은 말이 더 많네요.

 

728x90

댓글